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루즈 여행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2가지로 정리해 드릴게요.

 

1. 여행사 예약하기

 

크루즈 여행을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하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항공기, 호텔, 크루즈, 투어, 식사, 여행자보험 등 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여행사에서 패키지로 모든걸 제공한다. 단지 어디를 갈지, 언제 갈지, 비용 부분만 정하면 된다.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함께 동행해서 여행의 어려움이 없다. 단지 개별로 직접 예약보다 비용이 좀 더 들뿐이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여행사 예약이 편리하다. 여행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선택하면 된다. 

 

로얄캐러비안크루즈 스펙트럼호

 

2. 직접 예약하기

 

직접 예약은 처음부터 끝까지 셀프로 모두 예약해야 한다. 크루즈를 선택하고, 여행목적지, 기간 등을 계획해야 한다.

또 여기서 끝이 아니라 한국의 경우는 한국에서 승선하는 비행기가 거의 없어서, 크루즈배가 뜨는 항구까지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한다. 거기에 따른 비행기예약, 호텔예약, 항구까지의 교통편, 여행자보험, 기항지투어, 식사 등 여행사에 대신해주는 모든 것을 직접 셀프로 해야 한다. 하지만 젊은 분들이라면 충분히 혼자 해낼 수 있다. 천천히 하나씩 계획을 세우고, 일정을 본인이 스케줄대로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다. 

 

크루징

 

직접 예약 시 순서는 크루즈 여행을 예약하고 난 후

1. 항공예약을 해야 한다. 모항을 기준으로 검색해야 한다. (*모항은 최초승선과 최종하선이 동일한 항구를 뜻한다.)

예를 들어서 싱가포르-페낭-푸켓 크루즈는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로 싱가포르로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한다.

 

2. 호텔예약을 한다. 크루즈는 보통 오후에 배가 출발하는 게 많다. 그래서 최소한 해당 지역에 5시간 전에 모항에 도착해서 크루즈 탑승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그날 비행기를 타고 와서 바로 배를 타러 가도 되지만, 비행기 시간에 따라 지연이나 연착이 있을 수 있어 보통은 하루전날 해당 지역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다. 이왕 다른 나라에 온 김에 또 그 도시를 여행하는 즐거움이 있다.  크루즈여행이 끝나고 하선 시에도 더 체류예정이라면 그날밤을 위한 호텔도 같이 예약해야 한다.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승·하선의 시간을 고려해서 자유롭게 계획을 세우면 된다. 

 

3. 공항에서 크루즈터미널까지 교통수단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공항에서 바로 크루즈터미널로 오거나, 호텔에서 크루즈터니널까지의 교통수단으로는 택시나 대중교통이용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한 분에 대한 선사 공항 셔틀버스도 있다고 하니 각 크루즈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4. 여행자보험, 식사, E-sim, 기항지투어예약 등 여러 가지 여행에 필요한 것들을 사전에 구입하고, 알아보고 결정한다. 

 

 

로얄캐러비안크루즈 스펙트럼호(싱가포르,페낭,푸켓크루즈) 2024년2월

 

 

※ 크루즈 여행 해외 영문 웹사이트에서 요금과 일정, 여행지 검색하기

www.icruise.com 

 

http://www.icruise.com

 

www.icruise.com

 

icruise.com 홈페이지, 전세계 크루즈 목적지 List
icruise.com 홈페이지, 전세계 크루즈 목적지 List

 

크루즈 여행은 상품도 다양하고, 크루즈선박도 다양하다. icruise에서 먼저 검색해서 원하는 상품을 계획하면 된다.

 

인기출발항
알래스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뉴저지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볼티모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뉴올리언스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보스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뉴욕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찰스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포트커내버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포트로더데일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푸에르토리코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갤버스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샌디에이고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하와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시애틀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잭슨빌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탬파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롱비치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밴쿠버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로스앤젤레스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W.팜비치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마이애미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샌프란시스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크루즈 여행을 직접 예약할 경우는 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공부하며 계획을 세우는 재미가 있다. 한살이라도 젊을때 직접 예약을 하며 크루즈 여행을 즐겨보세요. 크루즈여행은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가본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여행동안 짐을 풀지않아도 되고, 기항지 투어를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하는 크루즈의 세계로 경험해 보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